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캔디 리뷰] 쫄깃쫄깃 과일 요구르트맛 츄잉캔디 ‘후르트텔라’

by My story :) 2022. 6. 7.
반응형

 

 

 

 

 

 

 

오늘은 '후르트텔라'라는 과일 요구르트맛 츄잉캔디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세일 품목을 돌아다니다가 세일을 하기도 하고 먹고 싶기도 해서 구매했습니다.

 

 

 

 

 

후르트텔라는 유럽인이 사랑하는 약 90년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가 만든 유럽풍 과일 요구르트맛 츄잉캔디라고 합니다.
요구르트맛이 나지만 유제품이 첨가되지 않아 멜라민 성분으로부터 안전하고, 아토피나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께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일 과즙을 더하고 젤라틴을 빼서 맛을 더욱 극대화시켜 새콤달콤하게 하고 더욱 부드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후르트텔라는 중량이 100g, 590g, 1,300g 등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590g짜리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590g짜리의 통에 높이는 약 17cm, 지름은 약 12.5cm입니다.

 

 

 

 

 

통에 붙어있는 스티커에는 영양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적어보자면 블루베리, 망고, 라즈베리 주스 농축액이 각각 0.27%, 0.37%, 0.18%가 들어 있고, 요구르트향은 0.09%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량은 앞서 말했듯이 590g, 칼로리는 100g당 405kcal, 총 약 2,430kcal라고 합니다.

 

 

반응형

 

 

590g인 만큼 많이 들어있습니다.
세어보았더니 망고 36개, 블루베리 50개, 라즈베리 42개로 총 128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맛 개수는 랜덤인 것 같네요.ㅎㅎ

 

 

 

 

 

맛은 총 3가지로 망고, 블루베리, 라즈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어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지를 까면 사진과 같이 망고는 노란색과 흰색, 블루베리는 보라색과 흰색, 라즈베리는 분홍색과 흰색으로 반반씩 섞여있습니다.
노란색, 보라색, 분홍색은 각각 망고, 블루베리, 라즈베리 맛이 나는 부분이고, 흰 부분은 요구르트맛이 나는 부분입니다.

 

 


 

 

맛은 과일향과 요구르트 맛이 어우러져 약간 새콤하면서 달달한 과일 요구르트 맛이 나서 맛있습니다!
식감은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그렇게 막 딱딱하지는 않고, 적당히 쫀득쫀득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즈베리, 블루베리, 망고 순으로 맛있네요 :)
그리고 라즈베리가 다른 맛에 비해 새콤하고, 망고는 다른 맛에 비해 달달한 것 같습니다.ㅎㅎ

 

 

 

 

 

달콤한 츄잉캔디를 좋아하시거나, 요구르트맛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b'v'b
이상 '후르트텔라'라는 과일 요구르트맛 츄잉캔디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