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콜릿 리뷰] '몰티져스 트러플 초콜릿'

by My story :) 2021. 12. 7.
반응형








오늘은 호주의 유명 과자 중 하나인 몰티져스에
'몰티져스 트러플 초콜릿'이라는 초콜릿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콜릿을 사기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유통기한
임박상품 몰티져스 트러플 초콜릿이 싸게 팔길래
200g짜리 3박스를 구매하였습니다.ㅎㅎ

 

 

 

 

 


 

 

 

 

 


빨간색 상자에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상자가 예쁜 모양으로 되어 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
밸런타인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선물용 패키지로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

 

 

 

 

 

 

 


영양정보는 사진과 같습니다.
짧게 영양정보를 적어보자면 총 내용량은 200g,
칼로리는 1,120kcal, 당류는 49g(49%)입니다.
칼로리가 좀 있네요.ㄷㄷ

 

 

 

반응형

 

 

 


선물 보따리 모양으로 낱개 포장되어 들어있어 들고
다니면서 먹기도 편하고, 수납장에 넣어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포장이 약간 이상하게 돼있는 것도 있네요...
그리고 1박스당 2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생김새는 돔 모양처럼 생겼고, 속은 반을 잘라보니
겉은 초콜릿, 안은 코코아 버터에 크런키가 조금 박혀 있습니다.

 

 

 

 

 

 

 


맛은 달달하고 진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
임박상품은 맛이 약간 떨어지는 맛이었을 텐데 엄청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12개 흡입했습니다.ㅎㅎ
식감은 겉보기에는 단단해 보였지만 부드러운
편이었고, 크런키는 조금 들어가 약간만 씹히는 정도?였습니다.

 

 

 

 

 


 

 

 

 

 


세일을 해서 싸게 구매했지만 가격은 꽤 나가는
초콜릿입니다. 그래도 비싼 만큼 진짜 진짜 맛있어요!
한 번 사 먹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으로도 추천합니다 :)

 

 

 

 

 


이상 '몰티져스 트러플 초콜릿'이라는 초콜릿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