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스크림 하나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아이스크림은 바로바로 '위즐 커피&초코퍼지'와 '위즐 칙촉'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갔는데 아이스크림의 종류도 많아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고 자주 사먹는 아이스크림인 위즐이 눈에 띄어서 두 종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위즐 커피&초코퍼지' 맛을 먼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즐 커피&초코퍼지' 통을 쭉 살펴보면 롯데 제품이고, '다양한 토핑이 가득 위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나 봅니다.ㅎㅎ
그리고 퍼지 크랙클&땅콩&아몬드가 12%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걸로 들어간 토핑에 종류가 3가지인 걸 유추할 수 있군요.
통을 옆으로 돌려보니 성분이 더욱 자세히 적혀 있네요.
적어보면 퍼지 크랙클 8.7%, 코코아 분말 0.8%, 커피 0.6%, 땅콩 또는 견과류 가공품 3.4%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양정보, 원재료명 등이 적혀 있습니다.
총 내용량 660ml / 칼로리 100ml 당 145kcal, 총 957kcal / 당류 13g(13%) / 지방 8.5g(16%) / 트랜스 지방 0.5g 미만 / 포화 지방 4.4g(29%)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금색의 알루미늄 포일 같은 재질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는 OPEN 손잡이가 있어 OPEN 손잡이를 잡고 열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아이스크림을 보면 연갈색의 커피 맛 아이스크림에 토핑이 살짝살짝 보입니다.
토핑을 자세히 보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파보니 초콜릿 덩어리가 박혀 있고, 또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견과류도 박혀 있습니다.
아마도 아몬드와 땅콩인 것 같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커피 아이스크림은 달달한 커피 맛이 났고, 초콜릿은 맛이 진하고 강하면서 적당히 달달하여 커피 맛 아이스크림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따로 사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ㅎㅎ
이 아이스크림은 커피 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그다음으로 위즐 칙촉 맛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과자 중에 '칙촉'이라는 초코칩 과자를 아시나요?
이 제품이 바로 그 초코칩 과자인 '칙촉'과 아이스크림을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위즐 칙촉 통을 쭉 살펴보면 롯데 제품이고, '초콜릿이 통째로 칙촉이 퐁당 위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통을 옆으로 돌려보니 성분이 더욱 자세히 적혀 있네요.
적어보면 초코 브라우니 6% / 준초콜릿 9% / 초콜릿 4% / 코코아 분말 4%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양정보, 원재료명 등이 적혀 있습니다.
총 내용량 660ml / 칼로리 100ml 당 156kcal, 총 1,030kcal / 당류 19g(19%) / 지방 8g(15%) / 트랜스 지방 0.5g 미만 / 포화 지방 6g(40%)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금색의 알루미늄 포일 같은 재질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는 OPEN 손잡이가 있어 OPEN 손잡이를 잡고 열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하고 아이스크림을 보면 진갈색의 초코맛 아이스크림에 토핑이 아주 살짝 보입니다.
토핑을 자세히 보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파보니 초콜릿과 브라우니 다이스가 박혀 있고, 또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초코시럽도 살짝살짝씩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아이스크림도 초코맛이고, 토핑도 초콜릿이어서 초콜릿 맛이 진하고 강하게 납니다.
그리고 정신이 번쩍 들 만큼 엄청 달달합니다.
식감은 보통 아이스크림에 비해 되게 꾸덕꾸덕합니다.
꾸덕꾸덕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도 잘 녹는 것 같아요.
이 아이스크림은 매우 달달하므로 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커피&초코퍼지, 칙촉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커피&초코퍼지는 한번 먹으면 다 먹을 정도로 맛있었고, 칙촉은 너무 달달해서 조금씩 디저트로 먹기에 좋았습니다.ㅎㅎ
이상 '위즐 커피&초코퍼지와 위즐 칙촉'이라는 롯데 아이스크림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