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탕 리뷰] 두 가지 맛을 한 개에 담은 과일맛 사탕 '프루티 듀오스'

by My story :) 2021. 9. 21.
반응형

 

 

 

 

 

 

 

오늘은 과일맛 사탕인 '듀오스'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탕 1개에 2가지에 맛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싸기도 하고, 맛있어 보이기도
해서 구매를 한 번 해보았습니다.

 

 

 

 


 

 

 

 

 


봉지에는 제품에 이름과 제품에 관해 쓰여있습니다.
과일 주스로 만들었고,
사탕 1개에 2가지 맛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라즈베리와 딸기맛
망고와 오렌지맛
레몬과 신맛의 체리맛
3가지의 맛의 사탕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봉지 뒷부분은 영양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짧게 적어보자면 내용량은 90g, 칼로리는 342kcal,
당류는 64.6g(65%)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포장지를 열고 사탕을 부어보니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빨간색, 초록색, 노란색의 포장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쭉 펼쳐서 세어보니 총 18개의 사탕이 들어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이 총 3가지 맛이 들어있습니다.
라즈베리와 딸기맛은 빨간색 포장지
망고와 오렌지맛은 초록색 포장지
레몬과 신맛의 체리맛 노란색 포장지

 

 

 

 

 

 

 

간단하게 각각의 맛 평가를 짧게 적어보겠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길...)

 

 

 

 

 

 


라즈베리, 딸기맛

 


라즈베리와 딸기맛은 겉은 라즈베리 맛이고,
속은 딸기맛인 것 같습니다.
같은 딸기여서 잘 구분이 안 가네요ㅎㅎ...
라즈베리맛은 맛이 조금 약해요...
보통 사탕보다 은은히 나는 것 같습니다...
딸기맛은 시럽이라 그런지 진하게 납니다.

 

 

 

 

 

 


망고, 오렌지맛

 


망고와 오렌지맛은 겉은 망고 맛이고, 속은 오렌지맛입니다.
이것도 우리가 평소에 먹는 사탕하고 맛이 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점은 처음엔 망고 맛이 나다가 마지막에 깨물어 먹으면 오렌지맛이 난다는 점입니다.

 

 

 

 

 

 


레몬, 체리맛

 


레몬과 체리맛은 겉은 레몬 맛이고, 속은 체리맛입니다.
이것은 레몬맛이 좀 일반 사탕보다 강한 편인 것 같습니다.
저의 기준으로는 처음에 좀 시네요.
체리맛은 신맛이 나는 체리맛이라서 신맛이 날 줄
알았는데 안나는 것 같아요...
레몬맛이 시기 때문에 체리맛의 신맛이 중화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망고와 오렌지, 레몬과 체리,
라즈베리와 딸기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사탕을 좋아하시면 한 번쯤은 사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싸기도 하고 ㅎㅎ...
가격은 온라인에 쳐보니 600원~7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상 '프루티 듀오스'라는 사탕 리뷰였습니다.

 

 

 

 

 

 

 

반응형